•  
제목

엘로엘,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18-12-12

조회 147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엘로엘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엘로엘만의 집약적 기술 노하우를 담은 ‘블랑팩트’ 라인부터 팡팡쿠션으로 유명한 ‘빅 쿠션’ 라인,

피부 컨디션을 완성하는 기초&클렌징 제품까지 전 제품 라인을 전시해 토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단단히 높혔다.

또한 엘로엘의 세련되고 차별화된 제품을 통해 해외에서 K-뷰티의 위상을 높이고 시장을 넓혀갈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이게 될 주요 제품은 일명 승무원 팩트, 장희진 팩트로도 유명한 엘로엘의 ‘블랑팩트LX’와 지난 10월 말 출시된 ‘하트핏 블랑팩트’이다.


촉촉한 수분감과 화사한 커버력을 동시에 해결하는 광채 팩트로 생기 있는 피부 연출을 가능케 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하트핏 블랑팩트’는 민트, 핑크, 화이트 세 가지 컬러가 조합된 크림 타입의 팩트로 입체감 있고 광채 나는 피부 연출로 하트 페이스, 동안을 완성한다.


엘로엘 대표 유양희 원장은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에 대해 “엘로엘의 모토는 모든 여성의 타고난 아름다움의 가치를 깨우는 것”이라며

“한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블랑팩트 시리즈가 해외 시장에서도 충분히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기대된다” 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엘로엘은 당일 행사 참석자에게 엘로엘에서 제작한 ‘기프트 럭키백’을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마련한다.



코스모프로프 둘째 날에는 배우 박하선이 엘로엘 부스를 찾아 제품을 시현해 엘로엘에 대한 해외 관심이 고조될 것으로 기대된다.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